경희궁자이 3단지에 거주하는 헌법재판관님을 향한 비뚤어진 정치적 선동으로 최근 아파트에서 연일 시위가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구청장님께서도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정치적 지지를 떠나 기본적인 주민의 거주 안정과 인근 직장인들의 행복할 권리 및 사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구나 절대적 안정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이 있을 병원이 인근에 두 곳이나 있는 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나팔을 불고, 확성기를 대고 고함을 지르고, 욕설을 하며, 유튜버들이 마구 찍어 올리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원하지도 않는 정치적 문구들을 인근 도로에 가득히 붙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인데 저렇게 비뚤어진 인성들을 많이 마주칠까 무섭고, 마음대로 동네를 다니게 할 수도 없네요.
안 그래도 좁은 왕복 2차선 도로가 더욱 혼잡하여 출퇴근 시간이 너무나 괴롭습니다.

정문헌 구청장님께서 국민의 힘 소속이라 할지라도, 이런 말도 안 되는 일로 주민들이 고통 받는 것을 그대로 두시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설마 국민의 힘이라서 그대로 두시지는 않으시겠죠? 그렇게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기에서 사는 주민들과 직장인들이 타겟이 된 재판관님 탓을 할까요?
비뚤어진 인성으로 무식하게, 교양없게 주거지에서 위협을 가하는 사람들이 누구를 지지하는지, 그를, 혹은 그쪽에 신물이 나게 만들 뿐입니다.

구청장님. 너무 괴롭습니다. 해결해 주십시오.